전립선 건강기능 식품 ‘홍삼오일’ 없어서 못 판다

전립선 건강기능 식품 ‘홍삼오일’ 없어서 못 판다

정관장에서 새롭게 출시한 전립선 건강기능 식품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RXGIN CLEAN)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어 시중에서 구하기도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 식품은 출시 13일 만에 9000세트가 모두 팔리는 성과를 냈다고 합니다.


홍삼오일 구매 바로가기
 

홍삼오일을 주원료로  한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 제품은 국내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전립선 건강 개별인정형 원료로 공식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홍삼오일 실험

KGC인삼공사는 2018년부터 5년간 홍삼오일에 대해 연구한 결과 홍삼오일이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점을 동물실험과 인체시험을 통해 확인했습니다.

또한 김세웅 서울성모병원 비뇨의학과 교수팀과 공동연구를 통해 홍삼오일을 섭취하면 빈뇨, 야간뇨, 배뇨지연, 요절박 등의 전립선비대 증상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성기능 장애도 개선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를 내놓았습니다. 이 내용은 비뇨의학 부문 국제학술지 ‘세계 남성 건강저널(The World Journal of Men’s Health)에 실린 내용입니다.



홍삼오일 추출양

이 제품 속의 홍삼오일은 홍삼 한 뿌리에서 단 0.05g만 추출되는 귀한 재료인데, 캡슐 1개(502mg)를 만들기 위해 홍삼 10뿌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그러다보니 대량 생산이 어려워 한정 수량으로 2개월 간의 물량을 먼저 준비한 후 나중에 지속적으로 물량을 공급할 계획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출시 13일 만에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됨에 따라 긴급히 추가 생산에 돌입했고, 신규로 입고될 제품들은 9월 중순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입고돼 이달 말부터 판매가 재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홍삼오일 알엑스진 클린(RXGIN CLEAN) 제품에 대한 인기가 많아서 지금 정관장 본사로 제품 문의가 너무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며, 특히 이번 추석에는 ‘추석선물’ 선택에 대한 걱정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불어 홍삼의 인기가 다시금 떠오를 것으로도 예상됩니다.

Leave a Comment